[주문/결제] 주문자 이외에 다른 사람 명의로 현금영수증을 받을 수 있나요?
번호: 44
● 현금영수증
현금영수증은 주문자 이외에 다른 사람의 명의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른 사람의 명의로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주문/결제] 페이지의 [현금영수증] 정보 입력란에 발급 받으실
대상자의 휴대폰번호 혹은 현금영수증 카드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 사업자등록번호로 현금영수증 발급을 원하실 경우,
[사업자 지출 증빙]에 체크 후 사업자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결제창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요청하신 이후에는 발급 대상자 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번호: 43
●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과 카드 매출전표로 지출증빙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지는 않습니다.
[취소/교환/반품] 상품 출고 전 주문을 취소했습니다. 취소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번호: 42
● 주문 취소
출고 전 주문 취소 건은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취소/환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각 결제수단별 환불 처리 일정은 하단을 참조해 주세요.
-신용/체크카드: 영업일 기준 약 3~5일 소요
-실시간계좌이체: 영업일 기준 약 2~3일 소요 (이체한 통장으로 환불금액 입금 처리)
- 무통장입금: 영업일 기준 약 1~2일 소요(주문결제 시 혹은 주문취소 시 선택하신 환불방법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취소/교환/반품] 출고완료된 상품을 아직 수령하지 않았다면, 주문을 취소할 수 있나요?
번호: 41
● 주문취소
출고완료는 상품 발송이 시작되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아직 상품수령을 못하셨더라도 이미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되어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의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후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주문/배송]에서 반품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구매확정이란 무엇인가요?
번호: 40
● 구매확정
구매확정이란, 상품에 이상이 없으며 교환 또는 반품을 하지 않고 사용하시겠다는 의사 표현입니다.
참고로 상품 출고일로부터 7일이 경과되면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되며, 그전에 고객님이 직접 구매확정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혹은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구매후기를 작성해 주실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 구매확정 방법: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 주문/배송]에서 [구매 확정] 버튼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취소/교환/반품] 구매확정을 했습니다. 교환/반품을 할 수 있나요?
번호: 39
● 교환/반품
구매확정은 교환 및 반품을 하지 않고 상품을 구매하겠다는 확인이므로 구매확정 이후에는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수 없습니다.
받으신 상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구매확정 전에 [마이페이지 < 나의쇼핑 < 주문/배송] 에서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 구매후기를 작성하실 경우 자동으로 구매확정 처리가 됩니다.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구매후기 작성 전에 온라인상으로 교환/반품을 신청해 주세요.
[포인트 및 이벤트] 주문이 완료된 후에도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번호: 38
● 쿠폰 관련
주문 및 결제가 완료된 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쿠폰을 사용하시려면,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새로 주문을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인트 및 이벤트] 쿠폰이 여러개 있는데 중복 사용할 수 있나요?
번호: 37
● 쿠폰 사용
쿠폰은 1개 주문 건당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및 이벤트] 다른 사람의 아이디로 포인트를 보낼 수 있나요?
번호: 36
● 양도 불가
포인트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가 불가하며, 본인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포인트 및 이벤트] 탈퇴하면 포인트 및 쿠폰이 사라지나요?
번호: 35
● 탈퇴 시 포인트 및 쿠폰
회원을 탈퇴하시면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와 쿠폰이 자동 소멸됩니다.
또한 재가입을 원하실 경우 현재 사용중인 아이디로는 가입이 불가하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 신청을 했는데 상품이 수거되지 않고 있어요.
번호: 34
● 반품관련
반품 신청 시 수거하도록 접수되었다면 영업일 기준 2~3일 내 수거 예정입니다.
해당 기간이 경과되었음에도 수거되지 않는다면, 택배사 또는 한주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빠른 수거를 요청해 주세요.
※참고사항
반품 신청 후 20일 이내 반품 상품이 보내지지 않는다면 반품 신청이 철회될 수 있습니다.
반품 진행상태는 마이페이지 < 나의 쇼핑 < 반품/교환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한 주문건에 카드결제, 계좌이체 등 결제수단을 이중으로 사용할 수 있나요?
번호: 33
● 결제관련
한 주문건에 대해서는 한 가지의 결제수단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개월수를 바꿀 수 있나요?
번호: 32
● 결제관련
결제는 전산시스템을 통하여 이루어지기 때문에, 결제완료 된 주문 건의 결제수단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 등을 변경하기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해주셔야 합니다.
[회원/정보관리] 회원 탈퇴 후에 재가입할 수 있나요?
번호: 31
● 회원 탈퇴
회원 탈퇴 후에도 재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에 사용하셨던 아이디 사용은 어려우며, 신규 아이디로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기존 아이디로 사용하던 거래정보, 포인트, 쿠폰 등은 삭제되어 복원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번호: 30
● 배송지 변경
배송지 변경은 주문상태가 [입금대기] 또는 [결제완료]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변경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 주문번호 < 배송지 수정]
※[상품준비중] 이후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어렵습니다.
[배송] 운송장 번호를 조회하면 배송완료로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했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 29
● 운송장 번호
운송장 번호를 조회 시, 배송상태가 배송완료로 뜨는데 실제로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우선 경비실 등 택배 위탁장소에 상품이 맡겨져 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맡겨진 상품이 없다면 [한주F&B 033-335-2688]로 전화를 주시거나 해당 택배사 및 배송담당 택배 기사에게 바로 연락해 주세요.
※ 상품을 못 찾으셨을 경우, 배송완료 기준일로부터 3일 내로 알려주셔야 보다 빠르고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 하나의 주문내역에 있는 여러 상품들을 여러곳으로 받을 수 있나요?
번호: 28
● 배송지
하나의 주문 건은, 단일 주소지로 출고됩니다.
각각 다른주소지로 받기 원하실 경우, 수령 주소별로 나눠서 개별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 출고가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배송조회가 되지 않아요.
번호: 27
● 배송출고
택배 배송조회는 출고 당일 늦은 오후나, 다음날 오전부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일 기준 2일 후에도 배송조회가 안된다면 [한주F&B 033-335-268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경우, 전선상에 운송장번호 등록이 잘못되었거나, 정상적인 상품출고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미리 운송장 번호를 입력했을 수 있기 때문에 확인 후 빠른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번호: 26
● 주문상품 옵션변경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옵션 정보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태라면 주문취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취소 후 다시 주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 [배송준비중] 상태라면 취소 신청은 가능하나 실제 발송되었다면 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번호: 25
● 배송일정
택배배송은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배송일 지정이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 택배배송 상품의 경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출고 후 영업일 기준 약 2~3일 이내에 수령이 가능합니다.
농협 301-0215-4476-71
예금주 : (주)한주에프앤비
COPYRIGHT (c) (주) 한주에프앤비 (HANJOO F&B Inc.) ALL RIGHTS RESERVED.